본문 바로가기
뉴스통/연예

홍진영 활동재개

by 니~킥 니~킥 2022.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통통입니다.

오늘은 가수 홍진영 활동재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홍진영 활동재개

3월 21일 홍진영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020년 11월부터 일체의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기간을 가져온 홍진영은 무대에 다시 서는 날을 갈망해 온 끝에 신곡 녹음 작업을 마치고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논문 표절 논란으로 자숙의 시간을 갖던 홍진영의 본격 활동 재개를 알린 것입니다.

 

소속사는 "홍진영은 대중들에게 큰 실망을 끼쳐드린 자신의 과오와 불찰에 대해 속죄를 하는 심정으로 조심스레 복귀를 결정했다"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가수의 길을 걸어가자고 한다"라고 홍진영 활동재개 사실을 전했다고 합니다.

 

홍진영 활동재개 전, 홍진영은 2020년 11월 노문 표절 논란에 휩싸인 바 있었는데, 홍진영은 조선대학교 대학원에서 2009년 무역학 석사, 2013년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나 논문 표절 의혹에 휘말렸고, 당시 홍진영 측은 "연구 및 작성 과정에 성실하게 참여했다"라며 반박했지만 표절 심의 사이트 카피킬러 검사 결과 표절률이 74%로 나왔다고 합니다.

 

이후 홍진영은 논란 40여 일 만에 사과하고 방송활동을 중단하며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라고 자취를 감추고 자숙의 시간을 가져왔습니다.

 

한편, 코스피 상장사 아센디오는 홍진영의 1인 기획사에 100억을 투자했다는 소식을 전해졌으며 100억 원의 투자 가운데 50억 원은 IMH엔터테인먼트 신주 취득에 썼고, 홍진영에게 보유 지분을 17.5% 넘겨받는 대가로 50억 원어치의 전환 사채(CB)를 발행했다는 소식 또한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홍진영 활동재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